연예 뉴스목록
-
'팬앤스타' 임영웅 테마카페 오픈, '영웅시대'와 함께아이돌 주간 순위 사이트 '팬앤스타'가 가수 임영웅 응원 테마카페를 진행하였다.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소재 공간대여 파티룸 A.zit에서 임영웅 테마카페를 진행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솔로가수 임영웅의 각종 포스터와 인화사진 액세서리로 꾸며졌다. 2023 TMA에 비치되었던 친필 사인 배너도 전시되었다. 이번 테마카페에서도 특전이 대거 준비되었으며, 임영웅 포토카드, 스티커, 인생네컷, 엽서, 인화사진등이 있다. 선착순 일반 회원 특전도 진행되었으며, 1등 ~ 10등까지 임영웅 머그컵을, 선착순 팬버십 회원 특전 1등 10등은 임영웅 키링을 증했다. 이날 다양한 연령층의 임영웅 팬들이 방문하였으며, 테마카페 오픈전부터 많은 줄을 스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였다. 이날 임영웅을 응원하는 포스트잇을 작성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팬들은 서로 안부를 묻고 테마카페 진행에 도움을 준 공간대여 A.zit 관계자에게도 고마움을 표시했다. '팬앤스타'는 매달 15일 테마랭킹을 오픈하며, 1위한 아티스트는 오프라인 테마카페를 진행하는 등 이벤트를 제공한다.
-
방탄소년단 정국, 팬앤스타 테마랭킹 투표 '토끼상 아이돌 1위' 테마카페 오픈아이돌 주간 순위 사이트 '팬앤스타'에서 매달 15일 테마랭킹을 진행하여, 1위한 아티스트는 테마 카페를 비롯하여 수많은 특전을 제공한다. '팬앤스타'가 지난 5월 4일 서울 강남구 소재 공간대여 파티룸 A.zit 에서 정국 테마카페를 진행, 성황리에 이벤트를 마쳤다. 4월 토끼상 아이돌 1위를 차지한 정국을 위한 토끼 테마로, 풍부한 볼거리와 추억을 선사하였다. 수많은 정국의 포스터와 인화사진 그리고 2023 TMA 실물 트로피를 직접 볼 수 있고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포토카드, 스티커, 정국네컷, 엽서 등 특전이 준비되었으며, 팬앤스타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아갔다. 선착순 특전으로 TMA 방탄소년단 포토북, 정국 머그컵을 증정하였으며, 멤버쉽 회원은 B★VERSE 전시회 포토카드와 클리어 파일을 받았다. 이날 국내외 수많은 방탄소년단 팬들이 생일 카페를 찾았으며, 방탄소년단을 응원하는 포스트잇을 작성하며 기념했다. 아이돌 주간 순위 사이트 '팬앤스타'는 매달 인기 투표를 진행중에 있으며, 위와 같이 생일 카페를 진행하고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
'팬앤스타' 세븐틴 민규 생일카페 오픈, 국내외 '캐럿' 방문서울 강남구 소재 A. zit. 파티룸에서 그룹 세븐틴의 멤버 민규의 생일기념 카페가 이벤트 오픈 진행되었다. 아이돌 주간 순위 사이트 '팬앤스타'에서 주관하였으며 수많은 국내외 '캐럿'들이 방문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팬앤스타는 6일 서울 강남구 소재 A.zit에서 민규 생일 카페를 진행하였다. 세븐틴 멤버 민규의 수많은 포스터와 인화 사진들로 꾸며진 생일카페에는 2023 TMA 실물 트로피와 세븐틴 멤버들의 친필 사진 배너를 직접 보고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기에 더욱 뜻깊었다. 준비된 기념 특전으로는 포토카드, 스티커, 민규네컷, 엽서, 인화사진들이 준비되었으며, 팬앤스타 회원이면 누구나 받아갔다. 선착순 특전으로 1등 ~ 20등까지는 2021 TMA 세븐틴 포토북을, 21 ~ 30등까지는 민규 머그컵, 31 ~ 40등까지는 민규 키링을 선물 받았다. 국내뿐 아니라 싱가포르, 일본, 중국등 각국의 팬들이 방문하였으며, 세븐틴을 응원하는 포스트잇을 작성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주관업체 '팬앤스타'는 매달 15일 테마랭킹을 오픈한다. 1위의 아티스트는 위와 같은 테마 카페를 진행하며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장소는 강남구 소재 프라이빗 공간대여 A.zit (@a_zit_place_) 에서 진행한다.
-
최지우 아기 공개, 귀여운 볼의 소유자최지우가 지난 2월 12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아기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2020년 5월 낳은 딸과 반려견이 함께한 사진으로 비록 뒷모습이지만 딸의 볼만 봐도 귀여움이 묻어나는 모습이다. 최지우는 아기 사진과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모든 분들 더 건강하고 근심없는 한 해가 되길" 이라며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한편, 최지우는 2018년 9살 연하의 일반인 남편과 결혼하여 44살이 되던 2020년 5월 건강한 딸을 낳았다. <사진 출처=최지우 인스타그램>
-
'시지프스' 제목 뜻부터 드라마 내용까지 전부 화제‘시지프스 뜻’ 검색어가 실시간 검색순위에 링크되며 JTBC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이하 ‘시지프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시지프스’는 조승우, 박신혜 주연으로 ‘어디가’ 아닌 ‘언제가’ 중요한 시간여행에 관한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다. 시지프스는 고대 그리스 신화의 인물로 큰 돌을 가파른 언덕 위로 굴려 정상에 올리면 돌은 다시금 밑으로 굴러 내려가 처음부터 다시 돌을 밀어 올리는 일을 해야 하는 영원한 죄수의 화신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뜻으로 인해 드라마 ‘시지프스’의 큰 맥락도 결과를 알면서 끊임없이 반복하는 상황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해석도 있다. 드라마 ‘시지프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에 JTBC에서 방송되며, 17일부터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에 서비스한다. <사진출처=JTBC>
-
방탄소년단, ‘Dynamite’, 美빌보드 2위 진입, 22주째 최장 신기록 세울까<출처= 빅히트엔터테이먼트> 작년에 이어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가 미국 빌보드 챠트에서 장기집권을 준비중이다.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는 전 세계 200개 이상 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매긴다. 앞서, 'Dynamite'는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총 8차례 1위를 차지, 차트 신설 이래 최다 1위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지난 2일(미국현지시간)기준 21주 연속 톱5에 머물러 최장 '톱5 유지' 기록을 지속했다. 위와 같은 빌보트챠트에 오랫동안 상위 순위를 차지한 노래는 현지에서도 상당히 이례적이며, 방탄소년단의 인기가 단순히 일시적이지 않고 장기적으로 글로벌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는 전 세계 200개 이상 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매긴다. 앞서, 'Dynamite'는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총 8차례 1위를 차지, 차트 신설 이래 최다 1위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최신 차트까지 21주 연속 톱5에 머물러 최장 '톱5 유지' 기록을 지속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9일 'BE (Essential Edition)'를 발매한다. 'BE (Essential Edition)'는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 1위와 '2021 그래미 어워드' 후보 등재라는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간 방탄소년단이 전 세계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선보이는 앨범이다.
-
영화같은 루카 : 더 비기닝지난 1일 tvN 새 월화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연출 김홍선, 극복 천성일)이 베일을 벗었다. '루카 : 더 비기닝'(이하 '루카')는 김래원이 2018년 KBS2 '흑기사' 이후 3년 만에 안방 복귀작으로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미스터리한 인물 지오를 연기하여 그를 중심으로 미스터리한 스토리와 시청자의 눈을 뗄 수 없는 흡입력으로 평균 시청률 5.4%(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달성하며 화려한 신고식을 치뤘다. 드라마인 듯 드라마 같지 않은 큰 스케일과 화려한 CG로 안방 극장을 사로잡은 '루카'는 실종된 부모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형사 하늘에구름역의 이다희, 짐승 같은 본능으로 지오를 쫒는 특수부대 출신 공작원 이손역의 김성오 등일 출연한다. '루카'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tvN>
-
예스24, DC의 슈퍼히어로 ‘원더우먼 1984’ 3주 연속 예매 순위 1위DC의 슈퍼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원더우먼 1984>가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47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성룡 주연의 액션 영화 <뱅가드>는 개봉 첫 주 2만 관객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애니메이션 <빅풋 주니어 2: 패밀리가 떴다>와 수잔 서랜든, 케이트 윈슬렛 주연의 <완벽한 가족>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원더우먼 1984>가 예매율 23.2%로 3주 연속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왕가위 감독의 명작 멜로 영화 <화양연화>는 예매율 13.2%로 2주 연속 2위를 차지했다. 애니메이션 <빅풋 주니어 2: 패밀리가 떴다>는 예매율 12.3%로 3위에 올랐다. 수잔 서랜든, 케이트 윈슬렛 주연의 가족 드라마 <완벽한 가족>은 예매율 6.6%로 4위를 차지했고, 애니메이션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예매율 5.5%로 5위에 올랐다. 제71회 칸 영화제 황금 카메라상을 비롯한 4관왕에 빛나는 <걸>은 예매율 3.5%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집계 기간 2020년 12월 31일~2021년 1월 6일) 1. 원더우먼 1984 2. 화양연화 3. 빅풋 주니어 2: 패밀리가 떴다 4. 완벽한 가족 5.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6. 걸 7. 조제 8. 도굴 9. 뱅가드 10. 나이팅게일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알랭 샤바, 배두나 주연의 <#아이엠히어>가 개봉한다. <#아이엠히어>는 SNS를 통해 알게 된 ‘SOO’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을 택한 프렌치 직진남 ‘스테판’이 도착하자마자 겪게 되는 좌충우돌 힐링 여행기를 담은 작품이다. 그 외 빌보드와 그래미를 접수한 시대의 헬렌 레디의 이야기를 그린 음악 영화 <아이 엠 우먼>이 개봉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KPR 이동은 AE 02-3406-221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생애 첫 뷰티 화보, 민낯으로 여배우 못지 않은 미모 발산한 전진 아내 류이서<사진출처=쿠오카> 최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신화 전진과 신혼 생활을 공개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신화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극신선 스킨케어 쿠오카 엠버서더로 발탁됐다. 쿠오카 측은 22일 류이서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는데, 류이서는 첫 뷰티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쿠오카의 마케팅 디렉터인 이경민은 류이서를 발탁한 이유에 대해서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무결점 투명한 피부와 청아한 매력을 발산하며, 여배우 못지 않은 아름다움을 가진 건강한 이미지가 좋은 원료, 신선한 유통을 지향하는 쿠오카의 컨셉트를 전달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제안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사용하는 제품마다 화제가 될 정도로 큰 파급력을 자랑하는 류이서와 쿠오카 제품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승무원 출신인 류이서는 "피부 트러블이 생겼을 때 좋은 수분 크림 딱 하나만 바르는 버릇이 있는데 요즘은 쿠오카 크림 하나면 되더라"며 ‘쿠오카 크림 블렌드’를 극찬했다. 한편, 쿠오카는 3대피부 자극 물질(화학 방부제, 인공색소, 인공 향료)을 100% 배제한 저자극 고효율 제품인 신제품 ‘림 밤 바이 쿠오카’를 다가오는 2월 1일 론칭 할 예정이다.
-
한국시니어스타협회 소속 모델들, 할리우드 위드어 하트 모델쇼 참가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06일 -- 한국시니어스타협회는 장기봉 감독과 김선 대표 겸 모델, 소속모델들이 7월 20~21일 양일간 미국 LA 밀레니엄빌트모어 호텔에서 열리는 ‘할리우드 위드어 하트’ 모델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 행사는 미국 유명모델에이전시사인 글로벌원(대표 써니채)의 초청으로 이루어졌다. 이 행사에서 장기봉 시니어예술감독은 VIP심사위원으로 참석하며, 김선 대표모델은 한국을 대표하는 시니어모델로 한복의 미와 한국시니어들의 매력을 한껏 빛낼 예정이다. 이 대회는 미국 LA에서 20여년째 열리는 자선봉사 행사로 미국내 노숙자의 자립을 돕는 의미있는 행사이다. 행사주최인 미국내 재단법인 리조이스인호프의 월드와이드스타써치가 행사 공식명이다. 매년 이 대회를 통해 많은 유명모델들이 선발되며, 대회의 후원자선기금으로 불우한 노숙인들의 자립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캘리포니아 주지사를 비롯 한국의 영사 및 많은 저명인사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장기봉 감독은 100세 시대를 맞이해 국내 시니어모델들도 해외 유명모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여 시니어에서도 신한류를 개척해나가려 한다는 각오를 밝혔다. 김선 대표 겸 모델도 한국여성의 절제된 아름다움과 한복의 미까지 세계에 알려 명실상부 한국시니어들의 위상을 높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선 모델은 30여년 교직생활을 명예퇴직하고 인생 2막을 화려하게 시작하고 있는 교사출신 모델이다. 이번 대회에는 협회총무 겸 탤런트 이유진 씨 등이 함께 참가한다. 한국시니어스타협회 개요 한국시니어스타협회는 시니어 모델과 시니어 배우를 꿈꾸는 사람이 모인 곳이다. 현재 대한민국 인구의 5분의 1 가까이 차지하면서도 끼인 세대, 주목받지 못하는 세대, 그러나 열정이 넘치고 낭만을 아는 한류의 원조 부모세대가 마음 속 깊숙이 지니고만 있었던 예능 본능을 일깨워 인생 2막을 새롭게 펼쳐 보려고 모였다.
-
방송채널사용사업 등록·변경 신고 대폭 간소화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방송채널사용사업(PP : Progam Provider) 활성화를 위해 방송채널사용사업 등록 및 변경 등록·신고 절차를 대폭 간소화한다. 이번 절차 간소화는 유료방송 분야 그림자 규제 개선의 일환으로 지난 5월 28일 유료방송 이용약관 신고 절차를 개선한데 이어 두 번째 개선과제다. 현재 방송채널사용사업 등록 신청과 법인의 합병 및 분할, 방송분야의 변경 등을 위한 변경등록 신청 시에는 신청서와 함께 사업계획서를 작성해 과기정통부에 제출해야 하며 사업계획서는 5개 항목 24개 세부사항을 작성하도록 되어 있어 작성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는 불편이 있어 왔다. 이에 과기정통부는 현재의 5개 작성 항목 중 ‘자금조달 및 운영계획에 관한 사항’, ‘방송발전 기여계획에 관한 사항’ 등 2개 항목의 작성을 폐지해 방송채널사용사업 등록요건 검토에 꼭 필요한 사항인 ‘신청법인에 관한 사항’, ‘방송채널 운용계획에 관한 사항’, ‘시청자 보호계획에 관한 사항’ 등 3개 항목만을 작성하도록 했다. 24개 세부 사항도 ‘자산규모’, ‘조직 및 인력 운영계획에 관한 사항’ 등 다른 세부사항과 유사하거나 불필요한 사항을 통합 및 폐지해 13개 세부사항으로 간소화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방송채널사용사업 법인의 합병 또는 분할에 따른 변경등록 시 2회(법인의 합병 또는 분할 전후)에 걸쳐 제출하던 기업진단보고서를 1회(법인의 합병 또는 분할 후)만 제출토록 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채널사용사업의 대표자 및 편성책임자, 법인명, 사무소 주소, 채널명 등의 변경신고 시 제출하던 이력서,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서류 제출을 폐지하고 대표자 및 편성책임자 변경 신청시 변경 등록증 교부 전 확인하던 결격사유를 변경 등록증 교부 후에 확인하는 방법으로 개선해 3~5일이 소요되던 처리기간을 1일 이내로 단축할 계획이다. 과기정통부 관계자는 “이번 방송채널사용사업 등록 및 변경 등록·신고 절차 간소화는 법령 개정이 필요 없는 사항에 대해 우선적으로 개선·시행하기로 한 것”이라며 “향후에도 방송산업 발전을 저해하는 규제를 발굴·혁신하고 이를 위해 필요한 법령 개정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선된 내용은 과기정통부 행정지침인 방송채널사용사업 등록 및 변경 등록·신고 요령의 개정을 통해 시행될 예정이며, 내용은 과기정통부 홈페이지(http://www.msit.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 ‘온더바디’ 새 모델에 배우 유인나 발탁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깨끗한 피부와 세련된 스타일로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뷰티 아이콘’ 배우 유인나를 바디 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얼굴부터 바디 케어까지 책임지는 토탈 브랜드 온더바디는 유인나를 통해 다양한 ‘뷰티 팁’을 제공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내추럴 성분에 피부 개선 기능까지 갖춘 바디 케어 제품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와 여성스럽고 건강미 넘치는 유인나의 이미지가 부합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전망했다. 유인나는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여배우로, 10대부터 중년까지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유인나는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데다 어떤 작품에서든 팔색조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뽑내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바쁜 연기생활 속에서도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와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자기 관리에 충실하면서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온더바디는 투명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갖고 있는 유인나와 온더바디 대표 제품인 벨먼 내추럴 스파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며 유인나가 가진 특유의 친근함과 밝고 건강한 모습의 온더바디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 바디워시’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LG생활건강의 독자 개발 기술인 VMSera5™를 적용한 제품으로 샤워만으로도 피부가 투명해지는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자연 유래 스크럽 성분이 부드러운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각질개선 37%(1회 사용 후 일시적 효과에 한함), 바디 윤기, 바디 밝기, 바디 보습의 4가지 피부 개선 효과가 증명됐다. LG생활건강은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의 새 모델 유인나가 참여한 TV 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
가수 간미연, 장애인 주거환경 개선 위해 9년째 자선 음악회 열어5월 25일(금) 서울 암사동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에서 가수 10팀의 재능기부로 장애인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자선 콘서트가 열렸다. 간미연과 홍경민의 사회로 진행된 이 콘서트는 느와르, 린, 바닐라무스, 배다혜, 선우, 이예준, 해시태그, kixs(이상 가나다순) 가 참여해 공연했다. 장애인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10년에 시작된 사랑의 메아리 음악회는 가수 간미연이 음악회를 기획하고 가수 홍경민이 무료 공연 섭외를 맡는 등 동료 가수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매년 진행되어 왔다. 지금까지 총 9회 동안 진행되면서 모인 기금으로 지난해 증축공사를 통해 생활 공간을 넓히고 강당을 완성하였으며 앞으로 장애아동들의 재활을 위한 다양한 치료 및 프로그램실을 마련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간미연은 2004년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에서 꾸준한 봉사를 해오다 2010년부터 동료 연예인들과 함께 사랑의 메아리 음악회를 시작했으며 2012년부터는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됐으며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아동, 미혼한부모, 장애인 및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를 통해 소외이웃의 행복과 권리향상에 힘쓰는 민간 복지기관이다.
-
배우 소유진, 입양대상 아기위해 분유·후원금 전달배우 소유진이 입양을 기다리는 아기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소유진은 29일 대한사회복지회를 방문해 퓨어락 분유 100캔과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영아일시보호소에서 아기 돌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소유진은 친권포기, 유기 등 다양한 이유로 요보호 상황에 처한 영유아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입양되거나 원가정에 복귀할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해 이날 대한사회복지회를 찾았다. 소유진은 “영유아기의 부족한 영양은 성장에 어려움을 가져온다”며 “장애나 질병이 있는 아기가 국내에 입양될 확률이 매우 낮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아기들이 건강하게 자라 하루빨리 사랑의 가정을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유진은 2013년부터 매년 연예인 봉사모임 ‘따사모(따뜻한 사람들의 모임)’와 함께 입양을 기다리는 아기들과 장애아동을 위해 자원봉사, 물품기부, 음악회 사회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 보건복지부 통계에 따르면 2017년 우리나라의 경우 한해 요보호아동이 4121명에 달하며, 그 중 285명이 입양을 통해 새로운 가정을 만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장애나 질병이 있는 아동이 국내 입양될 확률은 전체 입양의 3.7%(2015년. 보건복지부)에 불과해 영유아기 요보호아동의 의료지원이 절실한 상황이다. 한편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된 민간 복지기관으로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아동, 미혼한부모, 장애인 및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를 통해 소외이웃의 행복과 권리향상에 힘쓰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영유아살리기 ‘기적을 잇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인간 사칭극 서막 알린 종합 예고 공개“반가워요. 난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에요.” 오는 6월 4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가 완전무결 AI 로봇이 펼치는 인간 사칭극의 서막을 알리는 종합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사람 강소봉(공승연)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지난 28일 공개된 종합 예고 영상에서는 주변인들마저 감쪽같이 속을 정도로, 완벽하게 재벌 3세 인간 남신(서강준)으로 변신한 남신Ⅲ의 활약이 담겼다. PK그룹 총괄이사 서종길(유오성)은 진짜 인간 남신처럼 여유롭게 나타난 남신Ⅲ를 보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고 “두 눈 시퍼렇게 뜨고 살아 돌아와? 그럴 리가 없는데”라며 분노했다.남신의 경호원 강소봉(공승연) 역시 남신Ⅲ가 낯설긴 마찬가지. “울면 안아주는 게 원칙이에요”라며 자신을 안아주는 남신Ⅲ를 떠올린 소봉은 “진짜 딴 사람 같았다니까”라며 남신Ⅲ의 정체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이에 남신Ⅲ가 끝까지 인간 남신인 척 모두를 속일 수 있을지 기대와 궁금증이 더해진다.한편 ‘너도 인간이니’는 ‘백희가 돌아왔다’를 연출한 차영훈 감독과 ‘공주의 남자’를 집필한 조정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인간이 아니라는 점 빼고는 모든 것이 완벽한, 그리고 그 누구보다도 인간적인 남신Ⅲ의 이야기를 통해 올여름, 시청자들의 최애(최고로 애정하는) 드라마로 거듭날 예정.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오는 6월 4일 월요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