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생애 첫 뷰티 화보, 민낯으로 여배우 못지 않은 미모 발산한 전진 아내 류이서

기사입력 2021.01.26 12: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기사2.jpg

     

    <사진출처=쿠오카>

     

    최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신화 전진과 신혼 생활을 공개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신화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극신선 스킨케어 쿠오카 엠버서더로 발탁됐다.

     

    쿠오카 측은 22일 류이서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는데, 류이서는 첫 뷰티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쿠오카의 마케팅 디렉터인 이경민은 류이서를 발탁한 이유에 대해서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무결점 투명한 피부와 청아한 매력을 발산하며여배우 못지 않은 아름다움을 가진 건강한 이미지가 좋은 원료, 신선한 유통을 지향하는 쿠오카의 컨셉트를 전달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제안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사용하는 제품마다 화제가 될 정도로 큰 파급력을 자랑하는 류이서와 쿠오카 제품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승무원 출신인 류이서는 "피부 트러블이 생겼을 때 좋은 수분 크림 딱 하나만 바르는 버릇이 있는데 요즘은 쿠오카 크림 하나면 되더라"쿠오카 크림 블렌드를 극찬했다.

     

    한편, 쿠오카는 3대피부 자극 물질(화학 방부제, 인공색소, 인공 향료)100% 배제한 저자극 고효율 제품인 신제품 림 밤 바이 쿠오카를 다가오는 21일 론칭 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